CHA의과학대 의료홍보미디어

겨울에 가기좋은 해외여행지 추천! 본문

H&S 의홍소식/의홍생활 _학기편

겨울에 가기좋은 해외여행지 추천!

의료홍보미디어 2017. 12. 2. 10:22

안녕하세요 의료홍보미디어학과 학생회입니다!

 



 

벌써 11월도 다 가고 12월이 다가왔네요 ㅜㅜ




이럴 땐 시간이 너무 빠른 것 같습니다.



 

12, 종강.. 즉 이제 곧 방학인데요!


저는 이번 겨울방학에 뭘 해야 좋을지 아직도 고민이랍니다


사실은 여행을 가고 싶었지만..


아직 제 잔고가 그만큼 여유롭지는 못한 관계로

 



그래서! 오늘은 저 같은 분들을 위해 아쉬움을 달래보고자


겨울에 가기 좋은 해외여행지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시작해 볼까요? (기대)



 

 




우선, 가장 먼저 제가 소개해 드리고 싶은 곳은..


1.     체코 프라하




프라하는 제가 예전부터 한번 꼭 가보고 싶은 곳이기도 했지만,


겨울 해외여행지 하면 한번씩 꼭 언급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구 시가지에 가면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립니다!





또 눈이오면 마치 동화 속 산타 마을에 있는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정도로


거리가 매우 예쁘다고 하는데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예쁘고 맛있게 여행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여행지라고 생각합니다! 

 

 


2.  홍콩





역시나 프라하만큼이나 겨울 해외여행지로 많이 언급되는 홍콩은


비교적 우리나라와 가깝고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매우 화려합니다


그 가운데 가장 화려한 곳은 침사추이에 위치한 ‘1881 헤리티지입니다






저녁에는 화려한 조명들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내고 있는데요,


또한 12월은 홍콩에서 세일 기간이라 쇼핑도 즐길 수 있습니다!



 3.     삿포로



겨울 하면 당연히 이곳을 빼놓을 수 없겠죠!


바로 일본의 홋카이도 - 삿포로 입니다!


2월에 이곳에서 눈꽃축제가 열린다는 건 매우 잘 알려진 사실이죠 ㅎㅎ



겨울이 성수기라 비싸긴 했지만 ㅠ


이런 눈 조각상 들을 제 눈으로 직접봤었는데요, 정말로 대단했었습니다!


2월에는 크리스마스 일루미네이션 과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립니다!


뿐만 아니라 맥주박물관도 구경 가능하고 라멘, 양고기 등 맛있는 음식도 많습니다!


 아.. 또 가고싶다..(츄릅)

 




4.     핀란드






 마지막으로 핀란드 인데요!


 제가 핀란드를 추천해드리는 이유는 바로!


이곳에 진짜 산타 마을이 있기 때문입니다 ㅎ.




북쪽 로바니에미의 산타 마을에는 진짜 산타가 살고 있습니다.


저는 초등학교 3학년때 산타가 없다는 걸 알고 슬퍼했던 기억이..


..만 산타는 실제로 존재한다는!


순록 혹은 허스키가 끄는 썰매도 타볼 수 있고, 이글루도 있답니다.


가장 중요한 건 산타를 만날 수 있다는 건데요!


전 세계에서 산타에게 보내는 편지함도 있다고 합니다!


.

.

.

.

.

 

이렇게 크리스마스 기분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해외여행지 4곳을 추천해드렸는데요,


물론 가고 싶었던 곳을 가는 게 가장 좋지만!


아직 어디로 갈지 정하지 못하셨다면 저의 추천을 받아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저는 올해는 못 갈것 같으니 저 대신 다녀와주세요 ㅠㅠ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학생기자 : 17 우정용

출처 : 구글, 네이버 블로그


차의과학대학교 의료홍보미디어학과

http://comm.cha.ac.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