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의과학대 의료홍보미디어

차 의과학대학교 의료홍보 미디어학과 신입생 18학번 오리엔테이션(OT) 후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차 의과학대학교 의료홍보 미디어학과 신입생 18학번 오리엔테이션(OT) 후기.

의료홍보미디어 2018. 3. 25. 12:57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료홍보미디어학과의 새로운 가족 18학번들과

함께한 오티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오티는 3월1일~3월2일에 진행되었다는데요~

 

생생한 그 현장으로 떠나봅시다~!

첫 순서로 박노일 학과장님께서 우리 학과 소개와 비전을 설명해 주신 후

저희 과 교수님들의 소개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리 의홍만의 장점인 여러개의 실습실이 있다는 점!

그중에서 영상 실습실에 가서 김정환 교수님께서 VR제작 컨텐츠 소개와

선배님들이 만든 영상을 보여주셨습니다.

 

🌸어? 형이 왜 거기서 나와...?🌸

그리고 저희 학과만의 전통인 와인시음회!

(굉장히 고급지죠ㅎㅎ)

외부강사님을 초청하여 와인의 종류, 와인을 여는 방법, 매너와 예절 등을 배워보는 시간이었습니다~

몸소 시범을 보여주시는 교수님들bb

직접 따라서 마셔보기도 하고~

이어 각종 게임과 레크레이션을 하면서 1일차 활동을 마무리 했습니다~

다들 수고했어요~!

 

2일차에는 학교 이곳저곳을 탐방했어요~

하지만 사진이 없는 관계로 쿨하게 PASS!

(직접 오셔서 보세요 ㅋㅋ)

마지막으로 OT 평가조사와 에세이를 작성하면서 모든 일정이 끝났습니다.

아쉽네요..ㅜㅜ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단체사진..ㅎㅎ

으라차CHA 화이팅!!ㅋㅋㅋ

설레던 오티가 끝이 나고 벌써 우리에게 찾아온 것은...

다들 적응은 잘하고 계신가요? 벌써 개강이라니.. 아쉽지만 또 신나는

행사들이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그럼 저희는 다음 포스팅에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글: 학생기자 17서원호, 18이한얼, 18지수환
사진: 의홍과 조교실(출처)
http://comm.cha.ac.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