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의과학대 의료홍보미디어

글로벌인턴십 미주리대학교_14학번 김민희편 2탄 본문

H&S 의홍소식/의홍생활 _학기편

글로벌인턴십 미주리대학교_14학번 김민희편 2탄

의료홍보미디어 2016. 10. 6. 23:05

안녕하세요. 의료홍보미디어학과 14학번 김민희 입니다!

오늘은 미주리주 생활 중 다녀왔던 필드 트립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매주 한번 이상은 꼭 필드 트립을 다녀오고 있는데요, 놀러 가기도 하고 History 수업의 연장선으로 다녀오기도 해요!

아마 다음 학기에 리드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생 분들도 같은 곳을 다녀올거에요!


간단히 조금씩 소개할게요.

(1)   Nelson Atkins Museum + Renaissance Festival

(2)   Jefferson City

(3)   Camping, Jacks Folk River And Ozark National Scenic Riverway


 

[Nelson Atkins Museum + Renaissance Festival]

첫 필드트립이었던 Nelson Atkins Museum Renaissance Festival


Nelson Atkins Museum Kansas city에 있는 큰 박물관인데요. 정말 많은 조형물, 미술작품들이 있습니다! 다양한 작품을 이해하고 싶었지만 배경지식이 부족해서 많이 아쉬웠어요! 이 박물관을 방문하실 분은 이것 저것 알아보고 가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리드 프로그램은 이렇게 미국 문화, 역사를 많이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Nelson Atkins Museum은 밖에 거대한 셔틀콕 조형물이 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꼭 사진 찍고 오세요!

박물관을 다녀오고 Renaissance Festival에도 방문을 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겠는) 의상들과 분장을 하고 있어서 보는 재미가 더한! 정말 흥미로운 곳!




Jefferson City


다음은 미주리주의 주도인 Jefferson City에 방문했습니다!

( 출처: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1141444&cid=40942&categoryId=34126)


미주리주의 가장 중요한 도시인 만큼 미주리주의 역사를 배우는데 도움이 됬습니다!


미주리주의 역사를 담고있는 박물관인데요.

그 중 가장 기억에 남던 것은많은 사람들의 동상들이 있었는데, 미주리주 출신의 유명인들의 동상이에요!

더 재밌던 것은 flash를 키고 사진을 찍으면 색감이 보여요!



미주리주의 역사를 그림으로 한눈에 표현한 방도 있었는데 그림도 너무 멋있었고 한눈에 보기 참 쉬웠습니다!

이곳도 역시 공부를 미리 하고 가면 훨씬 좋을 것 같아요.


Camping, Jacks Folk River And Ozark National Scenic Riverway


하루 방문하는 필드트립이 아닌 캠핑도 다녀왔습니다!

미주리대학교에서 3시간을 넘게 달려간 Jacks Folk River 캠핑장!



사실 벌레도 너~무 많고 땅도 축축하고 장소 자체는 좋지 않았지만 캠핑의 묘미는 자연이니까요..!

물놀이도 하고 하루 종일 쉬지 않고 먹었던 캠핑!

한국에서는 캠핑하기 쉽지 않으니 특별한 기회였던 것 같아요.

캠핑 날 저녁! 정말 정말 예쁜 별들도 함께 볼 수 있었습니다! 다음 학기 LEAD 학생들도 같은 경험 꼭 하시길 바라요!


더 많은 사진을 보고싶으신 분은 개인 SNS계정에서 보실 수 있으세요!

궁금한 것이 있으신 분은 언제든지 ! 연락주세요!




글, 사진 : 의홍 14 김민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