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의과학대 의료홍보미디어

CHA체전! 그 뜨거운 현장 속으로! 본문

H&S 의홍소식/의홍생활 _학기편

CHA체전! 그 뜨거운 현장 속으로!

의료홍보미디어 2017. 5. 29. 15:18

안녕하세요~~ 차의과학대학교 의료홍보미디어학과 학생회입니다!

햇살이 따사로운 어느 날! 차의과학대학교 체육대회가 열렸습니다!!

지금부터 그 즐거웠던 현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저희 의료홍보미디어학과는 데이터경영학과 미술치료학과와 연합한 융과대 팀이었습니다~

의료홍보미디어학과 응원단장 배형준 학생이 보이네요!

 

목이 터져라 같이 응원하고 있는 융과대 학생들!!

교수님들도 응원하러 참석해 주셨습니다~~

열심히 만든 플랜카드들이 눈길을 사로잡네요 ㅎㅎ

 

 

다른 한편에서는 학과 부스도 운영되었는데요~

저희 의료홍보미디어학과는 무알콜 칵테일을 준비했습니다!

참 맛있더라구요~~

 

드론도 보이구요~~

 

총장님의 말씀을 시작으로 CHA 체전이 시작되었습니다!!

랜덤줄다리기와 판뒤집기 게임을 하는 모습입니다!!

날씨도 좋고, 학생들이 모두 승부욕이 넘치는 현장!!

느껴지시나요??

 

여왕벌 지키기 게임도 진행되었습니다!!

탈쓰고 달리는 게임도 있었는데요!

모든 학생들이 제일 많이 웃고 즐기는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점점 뜨거워지는 응원열기 느껴지시나요??ㅎㅎㅎㅎ

 

 

 

박터트리기 게임도 오랜만에 해보았습니다~!

 

많은 학생들의 이목이 집중된 계주!!

저도 손에 땀을 쥐면서 응원했는데요!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너무 멋졌습니다!!

 

 

 

 

마지막까지 응원하는 의홍 학생들~~!!

행사가 끝난 후 해솔마당에서 잔디밭에 앉아 저녁식사를 하였습니다!!

여러 동아리 공연도 하였는데요~

그 중 의홍 학생인 17학번 오승헌 학생도 보이네요!!ㅎㅎ

 

 

 

 

행운권 추첨도 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시상시간이 있었는데요!

저희 학과는 50만원의 상금을 받게 되었습니다~~!!

열심히 한 값진 결과네요 ㅎㅎ

 

모두모두 수고하셨습니다~~!

 

 

 

 

 

 

글 : 17 김유진

사진 : 16 김선우

차의과학대학교 의료홍보미디어학과

http://communication.cha.ac.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