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의과학대 의료홍보미디어

다른 대학교축제 TOP7~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본문

H&S INFO

다른 대학교축제 TOP7~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의료홍보미디어 2015. 5. 7. 09:38

 

 

 

안녕하세요~ 의료홍보영상학과 학생회입니다.

이번에는 대학생활의 꽃!!!

대학교 축제를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우리학교는 아직 축제기간이 아니지만

벌써 축제를 준비하는 학교들이 많은데요~

우리학교축제를 즐기기에 앞서

다른학교는 어떤 연예인들이 와서 함께 즐기는지

알아보았습니다.




1.건국대학교


축제 일정은 5월 13일 수요일 ~ 5월 15일 금요일

작년에는 

에픽하이, 박명수, 델리스파이스, 스탠딩에그, 나인뮤지스, 배치기, YB

이렇게 많은 연예인들이 왔었다고 하네요~

그런데!!

연예인 보다는 조점이 더 유명하다고 합니다~!


 

2.홍익대학교


축제 일정은 5월 20일 수요일 ~ 5월 22일 금요일까지로

작년에는

 다이나믹듀오, 배치기, 씨스타, 쏜애플, 메이퀸

이 왔었다고 합니다~

다른 대학교축제는 못가더라도 반드시 홍대축제! 만큼은 꼭 가야한다고 합니다!

얼마나 재미있을까 기대가 되는 축제이네요!!


 

3.국민대학교


축제 일정은

5월 19일 화요일부터 5월 22일 금요일까지

작년에 에이핑크, 스윙스, 노을이 왔었다고 합니다~!

국민대학교는 훈훈하신 분들이 많아서 훈민대라고 불린다고 합니다!(흐뭇)

축제에 가셔서 훈남훈녀 Get 하세요!


 

4.한양대학교


축제 일정은

5월 20일 수요일 ~ 5월 22일 금요일입니다~

작년 라인업은 버즈, 씨크릿, 크라잉넛이 왔었다합니다~

하지만 연예인들보다 유명한~

2011년 한양대첩으로 유명한 한양대학교 축제!

 한양대첩으로 인해

 한양대학교 축제는 어디가서도 빠지지않는 대학교 축제가 되었습니다!


 

5.광운대학교


축제 일정은

5월 13일 수요일 ~ 5월 15일 금요일

작년 라인업이 손승연, 걸스데이, 레인보우가 왔데요....(부럽)

외국인 교수님과 외국인 학생들이 직접 만드는 그 나라의 전통요리와

츄파춥스에다가 자기 전화번호를 써서 주최자들이 다른 이성에게 파는

 츄파춥스 번호교환!(흐뭇)

축제는 다른 학교와 비슷하지만 광운대만의 독특한 이 두가지!!

이번 축제는 얼마나 독특할지 기대가 됩니다~!!





6.대진대학교


축제 일정은

 5월 19일 화요일 ~ 5월 21일 목요일

작년 라인업은 스텔라, 범키, 트로이, 산이, 스윙스

우리 차의과대학대학교랑 옆동네인 대진대학교!

 라인업은 우리 학교와 거의 똑같지만

학교의 전통이나 문화를 보고 오면 좋을 것 같아요!!

 

 

 

7. 고려대학교

 

축제일정은

5월 18일 월요일 ~ 5월 22일 금요일 까지입니다.

작년에 왔던 연예인들만 해도

장기하, 제이레빗, 일리네어, 성시경, 홍진영, 하하&스컬, 에이핑크, 임창정까지~!

이렇게 많은 연예인들이 왔다합니다~

하지만!

연예인이 안와도 재미있는 축제가 고려대학교축제라합니다~(얼마나 재미있는지 다녀오셔서 알려주세요~!!)

 


 

이렇게 다른 대학교축제를 알려드렸는데요~

다른 대학축제도 많이 즐기시고

2학기에 시작할 우리학교축제도

다른 대학축제들처럼

재미있는 대학축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축제 기간되세요~!







학생기자 14 이근석

이미지 : 구글 이미지

내용 : 네이버 검색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