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의과학대 의료홍보미디어

무더위를 타파해줄 전국 이색카페 추천 5곳!! 본문

H&S 의홍소식/의홍생활 _방학편

무더위를 타파해줄 전국 이색카페 추천 5곳!!

의료홍보미디어 2017. 7. 22. 23:04




안녕하세요! 차의과학대학교 의료홍보미디어학과 학생회 입니다!

 

벌써 방학한지 한 달이 다 돼가네요... :-( 

 

 

다들 방학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방학동안 매우! 아주! 심히! 잉여로웠어요... 

 


'여름방학'이라고 하면 무엇보다도 독특하고! 시원하게! 보내야 제 맛인데 날씨가 말도 안 되게 더워지고 있죠ㅠㅠ



그래서 오늘은 이렇게 말도 안 되게 더운 여름을 위해 

말이 잘 되는! 전국 이색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궁금하시면 뽤로뽤로뮈~~~~~%EB%B0%95%EC%9E%A5%EB%8C%80%EC%86%8C%20%EB%B6%84%ED%99%8D%EB%8F%99%EA%B8%80




.

.

.

.

.




1. 비비디바비디부 (동묘점)


주소 : 서울 종로구 지봉로 19 삼우텍스프라자시즌 B1

영업 : 평일 9:30 ~ 18:00 / 주말  9:00 ~ 19:00



 




‘비비디바비디부’는 카페를 즐기면서 클레이 체험을 직접 할 수 있는 이색적인 테마카페입니다!


예쁜 비비돌부터 오르골, 저금통, 미니 메모판, 취침등, 

각종 캐릭터 등을 만들 수 있어요








 

메뉴를 주문 하고 어떤 클레이 체험을 할 것인지 고른 후 

결제하면 완료! 


'비비디바비디부'에서는 시간제한 없이 

마음껏 비비돌을 만들 수 있답니다~ 








다 만든 후에는 마련된 포토존에 가서 사진을 찍으면 완성!~


저는 만들기를 정말정말 좋아하는데 

제대로 취향저격 당했습니다!




이번 방학 목표 : 비비디바비디부 가기 




만들기를 좋아하는 분, 친구들과 색다르게 놀고 싶다! 하시는 분, 

여자친구 혹은 남자친구와 시원한 데이트를 하고 싶은 분께 



강력히! 

추천해드리는 카페입니다!




또한 바로 옆에는 테디베어 테마파크가 있으니 

함께 즐겨도 좋을 것 같아요!


(자매품 : 청량리점 비비디바비디부 – 미니어쳐 체험 가능)








2. Cafe De Onepiece (원피스카페 / 홍대점)


주소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101 (홍익대 정문 앞 스타벅스 뒤)

영업 : 매일 11:00 ~ 21:00  / LAST ORDER : 20:00 




 




두 번째는 원피스 덕후라면 반드시!!!!! 가야하는

 원피스 카페 ‘Cafe De Onepiece’입니다.









원피스 카페의 메뉴는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실제 만화에서 나오는 메뉴들도 볼 수 있어요.

(맥주도 판대요>ㅅ<!%EB%A7%A5%EC%A3%BC%EC%9E%94)








이렇게 악마의 열매도 직접 맛 볼 수 있어요!  

악마의 열매가 눈 앞에 있다니!!!



이번 방학 목표 : 비비디바비디부 찍고 원피스 카페 가기



하지만 2층 카페를 이용하려면 1인1주문을 해야해요ㅠㅠ

그래도 이왕 갔으니 화끈하게 주문하고 탐방하는게 좋겠쥬~?












주문을 하고 2층으로 올라가면 

피규어들도 있고 원피스 만화책도 있어요!


그리고 기프트샵도 있대요!!! 대박!~



정말 지상낙원이 따로 없는데요?ㅎㅎ

원피스 덕후 여기서 잠들다,,, 


하하 제가 너무 매니아 티를 냈네요...!




그럼 바로 다음 카페로 넘어갈게요!









3. 힐링카페 멘토 (홍대점)


주소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21길 31-10 (서교동 364-22)

영업 : 낮 12:00 ~ 21:00  /  LAST ORDER : 20:00





 


심리치유카페 ‘멘토’

성격유형검사를 통해 자신을 좀 더 알고 멘토님을 통해 

심리상담을 받을 수 있는 카페입니다. 



서로를 좀 더 알고싶은 연인, 친구,

 가족 혹은 혼자 가기에도 좋은 카페에요!




 




음료를 주문하고 설문지를 작성하면 통계그래프를 받게됩니다.

그리고 멘토님과 20여 분간 상담을 해요.



 



'멘토'는 내가 몰랐던 성격과 성향을 파악하고 

 심신의 안정을 얻기에 좋은 곳이에요.


'나는 활발한 활동보다 이런 잔잔한 활동을 하고싶다!' 하시는 분께 

추천드리는 카페입니다.


특히 개강 전에 가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4. 문화장 (대구 교동)


주소 : 대구 중구 동성로 12길 51

영업 : 매일 10:00 ~ 23:00 (월요일 휴무)




네 번째는 찜통더위를 한 번에 날려줄 신선한 카페 ‘문화장’입니다.

'문화장'은 대구에 있는 목욕탕&갤러리 컨셉의 카페에요!








원래 '문화장'은 2층은 대중목욕탕, 3층은 여관으로 쓰였는데 

그 건물을 각색해 이러한 카페를 만들었다고 하네요^^ 


정말 신선하지 않나요? 



이 곳에서 커피를 마시면 창의적인 생각이 

마구마구 떠오를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메뉴판은 이렇게 천장위에 있는데 참 재밌네욬ㅋㅋ

커피&음료의 종류도 다양해요! 



특히 '문화장' 좋은 재료를 아낌없이 쓴다는 점에서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아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는데 지금까지의 카페와는 사뭇 다른 느낌이네요!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기분!!








2층은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고, 

3층은 아티스트들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는 공간이에요. 



단순히 차를 마시는 공간이 아닌, 

'목욕탕&여관' 이라는 독특한 공간에서 

문화체험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이 카페의 가장 큰 매력인 것 같아요^^









5. You Know


주소 :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8번길 7-5 2층

매일 10:00 ~ 23:00 






‘여름’하면 '해운대'죠!! 


마지막으로 추천해드리는 이색카페는 

해운대 근처에 위치한 레고카페 ‘You Know’입니다. 





‘You Know’ 시원한 음료와 음식을 즐기며 

레고를 직접 만들 수 있는 카페에요. 


처음으로 소개해 드렸던 '비비디바비디부'와 비슷하네요ㅎㅎ











'유노'에 들어가면 이렇게 귀여운 레고들이 맞이해 준답니다! 





레고 이용료는 무려 1000원!!! 

대신 1인 1메뉴를 주문해야하지만 가격대비 맛도 정말 최고라네요!




작은 레고들 그리고 구름조명들과 시간을 보내면 

마치 꿈속에 와있는 듯 한 느낌을 받는다고 해요~%EA%B5%AC%EB%A6%84%EA%B5%AC%EB%A6%84










어머 여기는 미국 아닌가요? 

네 아닙니다!!!!


이게 다 레고레요!!! 와우...!! 

아니~~~ 저는 실제 미국 사진인 줄 알았잖아요!~%EB%B0%95%EC%9E%A5%EB%8C%80%EC%86%8C%20%EB%B6%84%ED%99%8D%EB%8F%99%EA%B8%80



레고를 통해서 이렇게 간접미국체험을 할 수 있다니!









레고들은 카페 사장님이 직접 다 만드신거라고 하네요!

(어릴 적 부모님이 레고를 안 사주셔서 이렇게 레고카페를 차렸다고 하는 웃픈 이야기가 있어요ㅎㅎ)








사진 뒤집어진 거X 

벽에 레고가 붙어있는거에요!


이런 살아있는 디테일...! 증말 칭찬합니다GOOD




카페 '유노'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레고카페 끝판왕이에요!!!



레고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정말 꿈의 공간이네요~



만약 이번 방학에 부산을 가시게 된다면! 

레고카페 ‘You Know’ ! 강력히 추천합니다!!!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시원하게 놀고~

시원하게 커피 한 잔! 어떠신가용!



그리고 저에게 후기를 알려주세요!!! 저는 레고러버 거든요ㅎㅎ










지금까지 이색카페 5곳에 대해 추천해드렸는데 괜찮으셨나요?

(사실 제 취향대로 고른 경향이 있쥐만,,, 저의 센스를 믿어보세요,,,!)



카페가 많아지면서 지금까지와는 다른

색다른 카페들이 많이 등장하고 있어요!



이 밖에도 낚시카페, 동물체험카페, 레이싱카페, 코카콜라카페 등등 정말 다양한 카페들이 있으니 

  선택해서 가보시는걸 추천합니다ㅎㅎ




앞으로 남은 방학 시원하게! 알차게! 겁게! 보내시길 바라요~



그럼 안뇽~~~



 





학생기자 : 16최혜진

사진출처 : 네이버


차의과학대학교 의료홍보미디어학과 홈페이지

http://communication.cha.ac.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