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의과학대 의료홍보미디어

서울에서 진행중인 전시회 및 공연 정보 알아가세요~ 본문

H&S 의홍소식/의홍생활 _학기편

서울에서 진행중인 전시회 및 공연 정보 알아가세요~

의료홍보미디어 2017. 4. 28. 23:59

안녕하세요 의홍 여러분들!! 드디어 중간고사가 끝났습니다!!!!!!!!!!!!!!!!!!!!!!!! 얄루!!!!!!!!!!!!!!!!!!!!!!!!!!!!








모든 과제와 레포트, 쪽지시험 등등 역시 모두 끝났습니다!!!!!!!!!!!!!!!!!

야호!!!!!!!!!!!!!!!!!!!!!!!!!!!







다들 “시험 끝나면 ~~ 해야지!” 하고 다짐한 목표들 하나씩은 있지 않나요? 

하지만 시험이 끝난 지금!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 침대에 누워만 있는건 아니죠??







...



꿀 같은 이 시간을 그냥 헛으로 보낼 순 없지 않나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댱 ㅎㅎ 






시험끝나고 하면 좋은 문화생활!!!!!!!!!!!!!!!!!!!!!!!!!!!!!






시험이 끝났다고 인생도 끝난 것은 아니죠.. 오히려 마음의 양식을 쌓기 위해 

 서울에서 현재 진행 중인 전시회 및 공연들을 몇 가지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ㅎㅎ 


  1. 1. <YOUTH: 청춘의 열병, 그 못다 한 이야기>




장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독서당로29길 5-6지번주소 : 한남동 50-1, Replace 한남 F동

기간 : 2017. 02. 09. ~ 2017. 05. 28.





한남동 디 뮤지엄에서 진행되고 있는 YOUTH는 자유, 반항, 순수, 열정 등 유스컬처(Youth Culture)의 다양한 감성을 새로운 방식과 시각으로 선보이는 전시회입니다.


YOUTH는 두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PART 1. 비틀거리는 청춘과 그 일탈의 기록


첫 번째 섹션은 반항기 가득한 청춘들이 좌절하고 고뇌하며 겪는 일탈을 진솔하게 표현한 사진, 영상, 그래픽, 회화 등으로 구성됩니다. 래리 클락(Larry Clark), 라이언 가르쉘(Ryan Garshell), 고샤 루브친스키(Gosha Rubchinskiy) 그리고 이광기(Kwangkee Lee) 등의 작품들을 통해 기존의 것을 거부하는 청춘의 본능이 창의력의 중요한 원천임을 보여줍니다.


PART 2. 아름다운 청춘들의 가슴 떨리는 순간


청춘의 거친 질주를 선보인 첫 번째 섹션과 대비되는 두 번째 섹션은 아름답고 가슴 떨리는 청춘 특유의 낙천적인 감성을 담은 파올로 라엘리(Paolo Raeli), 라이언 맥긴리(Ryan McGinley) 등 여섯 작가의 사진 및 영상 작품들로 구성됩니다. 특히 거침없이 자유로움을 만끽하는 주변인들의 모습들을 기록한 작품들은 기쁨과 환희로 승화된,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청춘의 순간을 보여줍니다.


디뮤지엄 홈페이지인


http://www.daelimmuseum.org/dmuseum/index.do


요기를 눌러보시면 더 많은 자료와 자세한 예매 방법을 둘러 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2. <픽사애니메이션 30주년 특별전>







장소 :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 M배움터

기간 : 2017. 04. 15. ~ 2017. 08. 08.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에서 주최하는 30주년 특별전에서는 초기 단편 영화에서부터 

‘토이스토리’ , ‘몬스터 주식회사’ , ‘업’ , ‘니모를 찾아서’ , ‘인사이드 아웃’을 거쳐 ‘도리를 찾아서’에 이르기까지 픽사의 각 영화들을 탄생시킨 예술적인 작품들을 소개합니다.  

또한 픽사 아티스트들의 전통적인 방식으로 손수 빚어낸 예술품들을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어렸을 적 한번쯤은 보았던 동심을 자극하는 애니메이션들이 어떠한 과정을 통해 제작되는지 너무 궁금한 저는 정말 가보고 싶네요 ㅠㅠㅠ


전시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들은 


https://pixar2017.modoo.at/


요기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3. <인생졸라마이웨이 – 청춘페스티벌 2017> 







장소 : 추후공개

기간 : 2017.05.06. ~ 2017.05.07.







시험이 끝난 대학생이야 말로 진정한 청춘이 아닐까요...? 

인생 ... 마이웨이 청춘페스티벌!에서 공개한 라인업부터가 후끈후끈한데요! 

벌써부터 티켓이 매진 임박이니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청춘의 열기를 느껴보세요!


http://bluespringfestival.com/








4. <GREENPLUGGED SEOUL 2017>








장소 : 난지 한강공원

기간 : 2017.05.20. ~ 2017.05.21.




을 대표하는 환경 캠페인 뮤직 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서울>은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착한 생각과 작은 실천’을 모토로, 어떻게 모두가 환경과 어우러져 아름답게 살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으로부터 출발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그린플러그드 서울>은 음악을 매개로 서로가 가진 다양한 착한 생각을 진정성 있게 공유하고, 생동감 넘치는 봄날의 따뜻한 기운을 함께 나누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막화 방지를 위한 환경 캠페인 ‘40’ 프로젝트를 비롯해, 페스티벌에 사용되는 모든 홍보 제작물에 플라스틱과 일반 용지를 사용하는 대신 친환경 재생 용지와 콩기름 잉크 인쇄 방식으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착한 생각과 작은 실천을 통해 2010년부터 지속되어 온 <그린플러그드 서울>은 이제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또 찾아 주시는 봄을 대표하는 환경 캠페인 뮤직 페스티벌로 굳건히 자리잡고 있습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도 가지고 시험이 끝난 스트레스도 풀 수 있는 일석이조의 페스티벌!

친한 친구들, 동기들, 가족들과 함께해서 좋은 추억 만들고 오세요 ㅎ.ㅎ

왜냐면 내일부터 긴 연휴의 시작이니까!!!! 얏호! 








그럼 의홍 여러분들 앞으로 시작될 긴긴 연휴 제 포스팅 덕분에 보람차고 꿀같은 연휴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여기서 블로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그럼 앙녕~~~!!!






학생기자 : 16 김경은

사진 출처 : 링크참고


http://communication.cha.ac.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