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의과학대 의료홍보미디어

코앞으로 다가온 기숙사 입사날! 반드시 챙겨야 하는 물품들은?! 본문

H&S 의홍소식/의홍생활 _방학편

코앞으로 다가온 기숙사 입사날! 반드시 챙겨야 하는 물품들은?!

의료홍보미디어 2017. 8. 19. 02:20

 

 

 

 

 

 

안녕하세요~ 의료홍보미디어학과 학생회 입니다!

 

 

 

이제 방학도 거의 끝나가는데, 여러분은 방학을 후회없이 잘 보내셨나요??

저는 나름 괜찮게 보낸거 같아요 ㅎㅎ

 

 

 

아! 그리고 얼마전에는 기숙사 입사할때 필요한 건강진단서 발급을 위해 보건소를 다녀왔는데요~!

 

 

 

저와 같이 2학기때 기숙사에 입사하실분들 또한 건강진단서 뿐만 아니라 입사서약서나 학생증과 같은 입사할때 반드시 필요한 것들을 챙기시고 있을꺼라고 생각됩니다

 

 

 

그치만 여러분!!!!!!!

 

 

서약서나 진단서만큼이나 중요한 물품들이 있는데,

 

오늘 제가 그것들을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첫번째는 <롤크리너>인데요! (돌돌이라고도 자주 불리는)

 

 

제가 이것을 선정한 이유는 옷의 붙은 먼지나 방바닥에 떨어져있는 머리카락 같은것들을 치우는데 정말 정말 정말!!!(최고)(최고) 유용하기 때문입니다!!

 

 

 

 

 

 

 

 

 

 

 

 

두번째는 <전자 모기채>입니다!

 

 

이것은.... 정말 저희 학교 기숙사에서 생활한다면 반드시 있어야하는 아이템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왜냐하면 기숙사를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생각보다 벌레가 진짜 진짜 많아요!! ㅠㅠ..

 

 

그!렇!기!때!문!에! 전자 모기채는 반드시 챙겨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세번째는 <빨래 바구니>입니다!

 

 

저는 1학기 기숙사 생활을 빨래 바구니 없이 생활을 하였기 때문에 그 불편함을 잘 알고 있습니다...(축축한걸 손으로 옮겨야 한다는....)

 

 

여러분들은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ㅎㅎ..

 

 

 

 

 

 

 

 

 

 

 

네번째는 <슬리퍼>입니다!

 

 

이건 제가 말하지 않아도 다 챙기실꺼라고 생각돼요!!

 

 

밤에 돌아댕길때 매우 매우 매우 유용한 슬리퍼!!(전 너무 편해서 가끔 수업 들으러 갈때도 신었어요!)

 

 

모두 잊지말고 챙겨가세요~~~

 

 

 

 

 

 

 

 

 

마지막은 <옷걸이>입니다!

 

 

이걸 딱 보는 순간 몇몇분들은 의아해 하실수도 있다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옷걸이는 빠질수 없는 필수템이라는거~~~~

 

 

왜냐하면 기숙사에는 옷걸이가 없기 때문입니다(저도 처음에 엄청 당황했어요..ㅠㅅㅠ)

 

 

 

그러니까 여러분들은 당황하지 않도록 꼭꼭!!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가 제가 생각한 필수용품 5가지였습니다!

 

 

 

물론 각자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물품들이 조금씩 다를수 있겠지만, 저는 최소한 여러분들이 이 5가지는 꼭 챙겨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얼마 남지않은 방학 잘보내시구, 감기 조심하세요!!

 

 

 

 

이상으로 블로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학생기자 : 17우정용

 

사진출처 : 네이버

 

 

 

 

 

 

 

차의과학대학교 의료홍보미디어학과

 

http://communication.cha.ac.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