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의과학대 의료홍보미디어

2020년 학회장 인사드립니다! 본문

H&S 의홍소식/의홍생활 _방학편

2020년 학회장 인사드립니다!

의료홍보미디어 2020. 1. 9. 13:53

항상 학과를 위해 힘써주시는 교수님들과 조교님, 그리고 학우분들! 작년 2019년은 행복하게 보내시고, 새로운 2020년 경자년을 잘 맞이하고 계신가요?

저는 2020학년도 의료홍보미디어학과 학회장 강지원입니다.

새로운 해가 되었고, 학회장을 물려받았기에 간단하게 당선사 및 신년사를 쓰게 되었습니다.

먼저 지난 2019년에도 학과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해주신 교수님, 조교님께 감사드립니다. 또한, 학회장 15학번 김지훈 학생 및 학생회 임원님들에게도 많은 감사를 드립니다.

올해에도 많은 행사들을 진행하고, 즐거운 일들을 만들어갈 생각에 마음이 벌써부터 두근거립니다.
그에 맞추어, 간단하게 다짐 몇 가지를 쓰려고 합니다.

첫 번째, 공약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교수님들과 학우분들, 선후배간의 중간다리 역할을 할 것입니다. 중간 다리 역할을 함으로 의홍 내의 고충을 전달하고, 해소할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두 번째, 자유로운 의홍의 분위기를 계속 이끌어나가겠습니다. 원치않는 것들은 최대한 지양하고, 학우분들이 원하고, 즐거워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어 20학년도 의홍을 이끌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저는 현재까지 과대표, 부학회장 등 많은 임원직을 맡으며 리더십을 키워왔습니다. 이 경험들을 통해 책임감있고, 부지런한 학회장이 되어 체계적으로 학생회를 구성하여, 학과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외에도 진행될 일들은 모두 부학회장 19학번 김혜원학생, 그리고 20학년도 학생회과 함께 주도적으로 진행될 것입니다.

저와 김혜원 학생을 대표로 맡겨주신 만큼, 2020년 새로운 한 해도 항상 즐겁고, 행복한 의홍을 만들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신. 증명사진이 없어 가장 최근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작성 : 의홍 18 백선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