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의과학대 의료홍보미디어

차의과학대학교 축제 1탄! 본문

H&S 의홍소식/학과행사

차의과학대학교 축제 1탄!

의료홍보미디어 2016. 9. 29. 22:40

안녕하세요, 의료홍보미디어학과 학생회입니다:)

9월 27일과 28일에는 저희 차의과학대학교에서 축제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축제의 첫날인 27일에는 비가 정말 많이 쏟아져서 조금 많이 힘들었습니다ㅠㅠㅠ

그래도 대부분의 학과에서는 축제를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주점부스를 마련하여 축제의 즐거움을 더욱 업그레이드시켰는데요,

특히 이번 축제 주점 중에서 가장 입소문을 많이 탔던(들리는 말에 의하면^^) 저희 의홍 부스를 한번 찾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의료홍보미디어학과 부스는 미래관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손님들의 접근이 매우 용이했기에 아주 좋은 조건이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주점 운영에서 가장 고생했던 16 학생회!

주점에서도 역시나 바쁜 모습입니다.. 한창 준비하고 있는 모습들 너무 보기 좋아요^^

제대로 시작하기 전임에도 불구하고 벌써부터 앉아계시는 손님들.. 역시 의홍클라스!

 

 

이때 옆에 농구장에서는 무대 리허설을 진행중이었는데요,

이 무대에 서게 될 주인공들은 누구인지! 조금 이따 다시 만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미리 알려주면 재미가 없죠!

 

다시 의홍 부스로 돌아왔습니다☆

저희 학과에서는 이번에 음식 메뉴를 쏘야(소세지야채볶음), 어묵탕, 콘치즈, 해쉬브라운, 떡꼬를 팔았는데요,

정말정말정말! 선배님분들 그리고 타과 학생분들한테서 대부분 인기를 끌었다고 하네요:)

메뉴 선정에 참여한 사람으로서 정말 감동.....♡

 

 

손님들이 정말 많아서 너무 뿌듯합니다>ㅁ<!!!!!!

발 디딜 틈이 없어요ㅠㅠㅠㅠ

저는 서빙팀에 속해 있어서 손님들이 주문하신 음식과 술을 가져다 드렸는데

비가 오는데다(음식에 물 떨어질까봐..ㅠㅠ) 어디서 주문하셨는지도 까먹어서 많은 실수를 했습니다ㅠㅠ

특히 많이 주문해주신 우리 선배님들 너무 감사드려요-☆(찡긋)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했을 때 가장 맛있고 실제로도 인기가 많았던 떡꼬치입니다>ㅁ<

지금 보니까 또 먹고싶네요..ㅠㅠ 선배님들께서도 맛있다고 칭찬 많이 해주셨습니다!!!

타과 학생들도 떡꼬치를 여러 번이나 사갔을 정도..

양념 맛있게 만들어준 우리 조리팀 너무 잘했어용ㅎㅎㅎㅎ

 

 

여러분들 혹시 아까의 그 무대! 기억나시나요?!?!??

과연 누가 쓸 무대였을지... 저도 같이 궁금해집니다~

이제 그 무대의 용도가 밝혀집니다!!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짜잔★

바로 저희 학교 선배님 되시는 윤수현 선배님 되시겠습니다~!!!!!!!

윤수현 선배님은 2007년에 MBC에서 주최한 대학생 트로트 가요제에서 무려 대상을 타신 분이십니다!

게다가 2014년에는 1집 앨범을 내셨습니다ㅎㅎㅎ 차의과학대학교를 빛내주시는 우리 선배님 정말 대단하세요ㅠㅠ

지금 부르시는 곡은 천태만상이라는 곡인데요, 아~~ 들을수록 중독되는 곡입니다

덕분에 학교가 한층 더 흥겨워졌습니다 ㅎㅎ

저도 같이 즐기고 싶었으나 키가 작은 관계로..ㅠㅠ 제대로 못 본 점이 너무 아쉬웠습니다ㅠㅠ

다음에 또 와주세요 선배님 정말 멋있어요!

 

이제 ㅋㅋㅋㅋㅋㅋㅋ 대부분(이라고 쓰고 모두라고 읽습니다)의 학생분들이 기다리셨던 바로 그 분이 오십니다

누굴까요~^^

 

 

 

 

두둥

 

 

 

 

 

오아우아ㅜㅜ아아아아아아앙ㅇ아아아앙ㅇ!!!!!!

에릭남입니다!!! 아... 너무 잘생기고 너무 매너가 짱짱이었어요...

이때 하필 비가 너무 많이 쏟아져서 무대도 미끄럽고 노래부르기도 힘들었을텐데 에릭남씨 정말 수고하셨습니다..ㅠㅠ

이 공연을 위해 멀리까지 와주시다니.. 덕분에 학교는 활기찼고 바로 옆에 위치한 저희 의홍 부스도 굉장히 잘 나갔습니다 ㅎㅎ(뿌듯)

에릭남씨 공연이 끝나고 저는 통학생이라 주점 인수인계를 해주고 버스정류장에 나가있었는데

그때 마침 딱! 창문 다 열고 손 흔들어 인사해주시던 모습이 너무 기억에 남아요...ㅠㅠㅠ

다음에 또 와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흥겨운 축제의 첫째날이 끝났습니다!!

하지만 아직 슬퍼하지 마세요ㅎㅎ

저희에겐 둘째날이 아직 남아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둘째날 포스팅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

첫째날 비오는데 열일해주신 우리 16학생회들, 그리고 서빙, 조리, 치우는거 도와준 의홍 학생들 모두모두 고맙습니다:)

 

 

 

 

 

사진 출처 : 16 정희진, 16 김선호(사진받았습니다)

작성자 : 16 정희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