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의과학대 의료홍보미디어

의홍 엠티를 다녀오다~ 본문

H&S 의홍소식/학과행사

의홍 엠티를 다녀오다~

의료홍보미디어 2016. 4. 8. 14:52

안녕하세요 의료홍보영상학과 학생회입니다.


이번에 블로그 포스팅 할 내용은

학과 행사의 꽃 중의 꽃~ 엠 투더 티~~

MT입니다.


신입생들은 두근 두근 거리는 맘을 안고 대성리역에 도착하여

픽업을 통해 팬션에 도착을 하였습니다~~

다들 수고했어요!! 짝짝짝


 자 그럼 본격적으로 시작하기에 앞서

각 조 별로 모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래의 표와 같이 조를 나누어 엠티동안 재밌게 놀고

선후배간의 사이뿐만 아니라 동기들끼리도

친해지길 비나이다 비나이다


조별 모임이 끝났으니

이제 슬슬 몸 좀 풀어볼까요?


야외 레크레이션으로

여왕 피구와 호키포키가 진행되었습니다.

남녀 조별 가리지 않고

다같이 적극적으로 노는 모습이 얼마나 재밌어보였는지

다시 생각해보니 저도 같이 놀고싶네요 (아쉽아쉽)


호키포키는 특히!!

학생들이 살아남기 위해

치열한 몸싸움과

배신에 배신에 배신을 하게 만드는

스릴있는 게임이었습니다.

야외활동을 하고 나니

이제 다들 출출해졌겠쥬?

이 타이밍에 고기를 구워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네네네”




선후배 상관없이 서로 고기를 굽겠다는 모습이

너무~ 달아~~

배려하는 모습이 달달했다고해요~~


학생회와 남학생들이 좀더 고생해준 덕에

모든 학생들이 배부르게 고기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들 박수~~짝짝


이제 배도 채웠으니 쉬어볼까요? 는 무슨

이것 땜에 많은 선배들이 엠티를 왔는데 쉬면 섭섭하죠

바로 후배들이 준비한 장기자랑입니다

남학생들 여장시켜서 미.안.하.다!!!

그래도 화장한 모습은 “자꾸만 심쿵해~~”

너무 이뻐서 반할 뻔했어요^^

장기자랑 다들 수고수고했어요~



이제 다음은 모두가

기다리고

기다리고

또 기다리던

선후배의 친목도모의 시간입니다

WOW~~~



술이 들어간다 쭉쭉쭉쭉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할거야

내어깨를 봐 탈골됐자나!!!!!!

안주 먹을 시간이 없어요~~

귤귤귤귤귤귤귤 귤!!


바니바니 바니바니 당근당근


아 랜덤게임 랜덤게임~


아주 정신 없는 술자리는

이렇게 다음날까지 계속 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엠티를 통해서 선후배 모두가 친해지고

앞으로 캠퍼스에서 마주쳐도 인사도 반갑게 하는 사이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이번 엠티를 준비한 모든 학생회 여러분들과

무엇보다 고생한 내 진행파트너 유란학생!!

그리고 잠시나마 자리를 빛내주신 박노일 장정헌 김정환 교수님께

감사의 말씀 올리면서 블로그 포스팅을 마치겠...


여기서 잠깐!!

이제는 말할 수 있다!

16학번 학생들의 이번 엠티의

1. 인상 깊었던 점

2. 아쉬웠던 점에 대한 이야기가 이어집니다!!



3 김선호

1.이번 엠티에서 가장 인상깊었던 것은 제가 태어나서 처음으로 해 본 여장이었습니다. 사실 예전부터 한번은 해보고 싶었던거라서 더욱 인상 깊었고 (아 그냥 순수한 호기심이었어요ㅋㅋㅋ 변태 아니에요^^;;) 이런 기회가 생겨서 한편으론 기뻤?습니다.

2.엠티때 아쉬웠던 점은 숙소까지의 이동수단이 부족했던거 같구요, ..... 너무 재미있게 놀다와서 단점이 그거 하나 밖에 생각이 나질 않네요.. 엠티 준비하시느냐 정말 피곤하셨을 텐데 즐겁게 있도록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 강지연

1. 엠티 때 가장 인상깊었던 점은 평소알던 동기들이 자신의 모습을 버리고 장기자랑에서 끼를 부린점이 매우 인상 깊었습니다.그리고 교수님들과 함께 즐거운 자리를 즐길 있어서 좋았습니다.

2. 엠티 때 아쉬웠던 점은 장기자랑때 그 전에 게임과 활동으로 힘을 빼어 제대로 친구들에게 호응을 못 해준거 같습니다. 진행순서를 바꾼다면 알차고 즐거운 엠티가 될 것 같습니다!!


4 이학범

1. 가장 인상깊었던 점은 선배님들께서 저희한테 먼저 다가와주시고 다같이 으쌰으쌰하는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2. 제일 아쉬웠던점은 야외프로그램 도중에 즐길사람들끼리 즐기고 먼저 탈락한 사람들은 할꺼 없이 있는게 너무 아쉬웠어요. 다같이 즐기지 못한게 아쉬웠어요.


1 최응조

1. 엠티때 인상깊었던 점은 우리 임에도 불구하고 전혀 교류가 없었던 선배들과 소통하고 교류를 이어나갈 있었다는 것입니다. 보통 아예 모르고 지나갈 수도 있는 선배들과 이야기함으로써 앞으로의 학과전망과 나아가야 길을 찾을 있었다는 점에서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2. 아쉬웠던 점은 기간이 짧았다는 점입니다. 1 2일이라는 시간에도 불구하고, 선배들과의 소통을 가질 시간은 적었기에 보다 많은 선배들과 이야기하지 못했다는 것이 아쉽습니다.


5 김종원

1. 엠티때는 왕&여왕피구가 정말 재밌었습니다. 여자동기들도 적극적으로 게임에 임하는 것이 보기 좋았고, 왕과 여왕이 죽을땐 정말 짜릿했습니다. 그리고 김정환교수님게서 양주게임을 했을 때도 정말 재밌었습니다. 고기구울 때도 단합된 모습을 보여 정말 즐겁고 행복한 엠티였습니다.

2. 아쉬웠던 점은 마지막 정리할 때 갈사람은 가고 남은사람들이 남아 청소하고 뒷정리 했던 점입니다. 제가 학생회임에도 불구하고 먼저 가서 정말 죄송했고, 다음 엠티때는  모두 단합된 모습으로 같이 정리하고 청소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4 김정하

1.아무래도 장기자랑이 가장 인상깊었던 일이었던것 같습니다. 엠티 오기전부터 친하지 않았던 조원들과 여러번 만나서 연습도하고 결국에 1등을 하고나니 지금은 조원과 정말 친해지고 뿌듯합니다.

2. 엠티때 아쉬웠던 점은 친목도모를 위한 활동이 부족했다는 것입니다. 술자리가 주된 친목의 장이어서 원래 친했던 사람들끼리 모이게 됐었던것 같습니다. 그래서 다음에는 레크레이션 활동을 조금더 늘렸으면 좋겠다는 각입니다.


3 최수지

1. 우선 제가 외동인것도 그렇고 어디를 가도 고기를 굽지 않았는데ㅋㅋㅋ이번에 과대로서 고기를 굽고 친구들에게 고기를 나누어줌으로써 고기굽는것에 대해 힘든점을 알게되었고 그것보다는 맛있게 고기를 먹는 친구들을 보며 왠지 모를 뿌듯함과 어머니의 마음을 느낄 있었어요!대학 엠티 때 친구들과 함께 장기자랑을 준비하고 무대에 서니깐 오랜만에 고등학생때 기억이 나서 좋았습니다

2. 아쉬운점펜션에서 픽업차가 늦게와서 그랬겠지만 야외활동이나 레크에이션 시간이 너무 짧은게 아쉬웠습니다~..술로도 친해질 수도 있지만 그건 그냥 잠깐의 취함과 분위기로 인해 친해지는 거라 생각하기 때문에 레크레이션 활동이 많았다면 많이 친해지고 유대감을 쌓았지 않았을까 생각했습니다!


2조 김선우

1.엠티때 선배님들과 함께 게임도하고 음식도 같이먹으니 다가가기 어려웠던 선배들과 친하게 지낼수있는 계기가 되어서 좋았습니다.

2.뒷정리가 잘 안된것이 아쉬웠어요다음부터는 다같이 뭉쳐서 한번에 청소도 하고 사진도 찍으며 마무리했으면 좋겠습니다


5조 강신주

1.이번 엠티에서 가장 인상깊었던점은 뭐니뭐니해도 엠티의 꽃이라고 불리는 조별 장기자랑입니다! 조별로 다른 춤과 끼들을 보여줘서 제일 신나고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2. 아쉬었던 점은 게임이 시간이 지체되어 진부했다는것과 술자리에서 술을 못먹는 친구들은 빠지고 그러다보니 다같이 친해지는 시간이 부족했다는점입니다~~~ㅜㅜ


6조 안준형

1. 인상깊었던건 의외로 게임에 다들 재밌어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했다는 점입니다. 다같이 한다는 거에 대해 다들 재밌게 참여한거 같구요..

2. 안주가 너무 과자뿐이었다는점..? 나중에는 제가 자는바람에 모르겠지만 초반에 너무 과자뿐이라 먹을 안주가 없어서 빨리 취한거 같아요


6조 김보원

1. 엠티에서 가장 인상깊었던 점은 다들 열심히 준비한 장기자랑을 멋지게 했던 거랑 선배님들과 조끼리 모여서 친목도모도 하며 게임도 했던 제일 인상깊었습니다.

2. 아쉬웠던점은 처음에 숙소 입소 시간이 늦춰져서 일정이 빠듯했고 준비했던 게임을 체계적으로  시간이 부족했던 것이 조금 아쉬웠던 부분입니다!


1 김경은

1.저는 이번 엠티에서 학생회 선배님들께서 맛있게 구워준 삼겹살이 가장 기억에 남았습니다! 또한 동기들과 친해질 있도록 구성된 프로그램 덕분에 시간 가는줄 모르고 활동에 참여하다보니 배가 많이 고팠고, 배고픈 상태에서 먹은 삼겹살은 정말 꿀맛이었습니다. 특히 이번 엠티에 함께 선배님들이 16학번 후배들을 위하여 뻘뻘 흘리며 열심히 구워주신 고기였기 때문에 맛있었고 기억에 남았습니다.

2. 이번 엠티에서 아쉬웠던 점은 크게 없지만 많은 선배님들과 함께했다면 좋았을 같다고 생각합니다. 엠티는 과의 행사인 만큼 동기들은 물론 여러 선배님들과 함께하고 싶었기에 점이 조금! 아쉬웠던것 같습니다. 하지만 엠티에 함께온 선배님들의 16학번을 위한 배려 덕분에 편하게 선배님들과 친해진 같아 재미있었고 좋았습니다.


갑작스러운 인터뷰에도 다들 정성껏 답변을 해줘서 정말 정말 감사해요!!

그럼 여기서 엠티 블로그 포스팅을 미치겠습니다!!

엠티, 대성리, 성공적!



학생기자 : 14홍석환

사진 : 의홍학생들, 구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