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의과학대 의료홍보미디어

차의과학대학교 의료홍보미디어학과 학생회 MT 다녀왔어요 ~! 본문

H&S 의홍소식/의홍생활 _학기편

차의과학대학교 의료홍보미디어학과 학생회 MT 다녀왔어요 ~!

의료홍보미디어 2017. 11. 9. 21:30

안녕하세요

차의과학대학교 의료홍보미디어학과 학생회입니다 ^^

 

 

지난주 금요일!

1박 2일동안 우리 학생회가 MT를 다녀왔는데요

즐거웠던 현장을 지금 공개합니다!

8로 8로 미~~~~~~~~~

(※주의: 핸드폰 카메라로 찍어서 화질이 평소보다 안 좋을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려요 )

 

 

 

저희는 청평역 근처에 있는 '독박골 대청마루' 펜션으로 갔습니다!

 

 

 

청평역 도착!

크~ gamsung,, ㅎㅎ

 

 

 

 펜션 주변 풍경이 너무 예뻐

그냥 들어갈 수 없었다죠~

 

 

 

 

 

 

 

 

 

펜션 안도 넓고 쾌적해서 좋았어요 bb

 

 

 

 

도착하자마자

바로 굽기!!!

 

 

 

 

고기 굽다 갬성샷,, ★

귀여운 학생회 ㅋㅋㅋㅋ

 

 

이렇게 세팅을 하고~

 

 

 

손을 바쁘게 움직이며 먹었습니다! (헛둘헛둘)

너무 맛있었어요 ㅜㅜㅜㅜㅜㅜ

고기 굽느라 고생한 학생회 임원들 최!고! bb

 

(1학년 과대) 현주야 맛있니? ㅎㅎ

 

 

 

 

고기를 다 먹고 술을 마시기 전

쉬는시간을 가졌는데요!

 

두루말이 휴지로 축구도 하고~

 

 

이불로 놀이기구도 태워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깨에 업어주고~

 

 

등에 업어주고~

 

 

"아이고 허리야.."

 

 

학회장님 체력 방전됨 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

저희와 놀아주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쉬는시간이 끝나고!

드디어!!

대망의!!!

을 마실 시간이 왔어요~~~~~~ 

 

 

주루마블로 게임을 시작했는데요~

 

한 사람을 위한 게임이였다죠 ^^

(feat. 물고기자리, 휴대폰 번호 뒷자리 1, 군대, 학번 4 ,,,)

 

소름돋는걸..?

 

 

 

 

 

지금부터는

It's 셀카 타임~  셀카 대!방!출!

(저장하세요들 ㅎㅎ)

 

 

 

 

 

사진에서 술 냄새나요,,

 

 

 

 

 

학생회가 다 해

귀여운 거 다 해..♥

 

 

 

 

새벽에 16 과대님이 끓여준 김치찌개 라면!

안 먹은 사람이 손해일정도로

넘나 맛있었어요

 

.

.

.

 

모두 새벽까지 신나게 놀고

다음날 늦게 일어나서

부랴부랴 출발하느라

단체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아쉬운대로 청평역 앞에서!

 

 

 

안에서!

예쁘게 찍었습니다

의홍 학생회 최고다 최고 ♥

 

.

.

.

 

이번 엠티를 통해

선후배들끼리 더욱 친해졌고

남은 기간동안

으쌰으쌰 힘낼 수 있는 에너지를 받았습니다!

 

 

함께하지 못한 학생회 임원들도,

엠티 다녀오느라 수고한 임원들도

모두모두

남은 임기동안 바짝 힘내서 잘 마무리 했으면 좋겠습니다 

 

의홍 학생회 파이팅 !!!!!!!

 

 

 

 

 

 

그럼 우리는 다음 포스팅 때 만나요~~~~~!

 

 

 

 

 

 

학생기자 : 15 홍진아

출처 : 의료홍보미디어학과 학생회, 독박골 대청마루 홈페이지

 

차의과학대학교 의료홍보미디어학과

http://communicatuion.cha.ac.kr/

Comments